컨텐츠 바로가기

05.24 (금)

데상트, ‘에너자이트 윙’ 출시 기념 소비자 참여 소셜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파이낸스

사진=데상트(DESCENTE)


[세계파이낸스=이경하 기자] 정통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가 ‘에너자이트 윙’ 출시 기념 소비자 참여 소셜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데상트 러닝화의 쿠셔닝 라인업 계보를 이어나갈 ‘에너자이트’ 시리즈는 지난 3월 첫 출시됐으며, 이번 가을·겨울(FW) 시즌 쿠셔닝을 강조해 에너자이트 윙으로 새롭게 출시됐다.

데상트에 따르면 에너자이트 윙은 미드솔 내부에 새롭게 개발한 소프트 인서트 폼을 삽입해 러닝시 부드럽고 균형감 있는 쿠셔닝을 제공하며, 서큘라 니트 소재를 사용해 발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피팅감을 선사한다.

또 엔지니어드 업퍼 구조를 적용해 필요한 부위별로 충분한 통풍성을 제공하며 러너들이 신고 날아오를 수 있게 도와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데상트는 에너자이트 윙 출시를 맞이해 브랜드 공식 SNS를 통해 함께 달리고 싶은 친구들을 태그해 응원하는 메시지를 남기면 제품을 지원하는 소비자 참여 이벤트 ‘함께 날자’ 이륙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데상트 관계자는 “약 400여명 이상이 참여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은 제품에 대한 기대감과 긍정적 반응을 보였다”며 “데상트의 러닝화를 직접 경험하고 마치 나는듯한 러닝의 경험을 확장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다섯 가지 컬러로 출시된 데상트 에너자이트 윙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lgh0811@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