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이슈 애니메이션 월드

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 신규 캐릭터 ’토모‘ 업데이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왕궁 직속 길드 산하의 ‘왕궁기사단’ 소속 여성 검사 토모 추가

이데일리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 신규 캐릭터 ‘토모’. 카카오게임즈 제공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토모’를 업데이트했다고 1일 밝혔다.

3성 캐릭터 ‘토모’는 왕궁 직속 길드 산하의 ‘왕궁기사단(NIGHTMARE)’에 소속된 소녀 검사로, 전방에서 날렵하게 참격을 가해 적을 물리치는 재빠른 검술이 특징이다. 이 캐릭터는 공격력과 행동력의 속도를 높이는 필살기 ‘미쿠마류 오의 아수라’를 구사하며 필살기 사용 시 다른 공격 스킬의 섬멸 능력을 최대치로 높여 적을 제압한다.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는 신규 캐릭터 토모와 함께 이날 여섯 번째 스토리 이벤트 ‘흑철의 망령 나이트메어’를 열었다. 이용자들은 이번 스토리 이벤트에서 ‘왕궁기사단(NIGHTMARE)‘을 중심으로 한 특별한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으며, 이벤트 퀘스트와 보스 토벌 이벤트를 통해 ‘쥰’과 ‘유카리’의 ‘메모리 피스’도 획득할 수 있다.

또 토모 업데이트와 게임 출시 6개월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매일 150쥬얼씩 총 1500쥬얼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며, 게임 내 미션을 통해 획득 가능한 ‘스태미나’를 2배로 지급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