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신한은행, 모두투어와 '외화예금 포-유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외화예금 4가지 상품 가입고객 대상

메트로신문사

신한은행은 외화예금 4가지 상품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모두투어와 제휴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외화예금 포(Four)-유(You)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외화예금 포-유'는 해외여행·유학·직구 등 고객의 다양한 목적에 맞춰 구성한 4가지 외화예금 추천 상품이다. 이벤트는 오는 12월 15일까지 진행된다. 신한은행은 이번 이벤트에서 ▲외화 체인지업 예금이나 로벌주식 모어(More) 외화예금 등에 연결해 체인지업 체크카드를 발급한 고객 ▲달러 모어(More) 환테크 적립예금 가입고객 ▲모아 모어(More) 환테크 회전 정기예금 가입고객 등을 대상으로 모두투어 여행상품 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가입고객 중 선착순 2000명에게는 마이신한포인트 5000 포인트 적립 및 모두투어 투어 마일리지 5000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모두투어에서는 여행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금액 200만원 당 달러북 1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별도로 진행한다. 미화 20달러로 구성된 달러북은 선착순 100권 한정으로 제공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다양하게 준비한 외화예금 상품을 가입하시는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모두투어와 제휴를 맺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관심사항에 발맞춘 외환상품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안상미 기자 smahn1@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