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2 (일)

목 피부 관리해주는 'LG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LG전자는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LG 프라엘(LG Pra.L)’ 출시 2주년을 맞아 신제품 ‘더마 LED 넥케어’를 22일 국내시장에 내놨다고 밝혔다.

조선비즈

LG전자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LG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는 목 피부 관리를 위한 뷰티기기다. LED 파장을 이용해 목 부위 피부 탄력과 수분 증가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원형 고리 형태로 제작해 목걸이처럼 목에 걸어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사용자 피부 타입에 따라 3가지 모드를 제공한다. 기본 케어모드는 9분 동안 진행되지만, 피부 타입에 맞춰 LED 빛의 강도와 시간을 조절해 각각 12분, 15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가 모바일기기에서 더마 LED 넥케어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면 피부 상태에 대한 설문 조사 참여 후 제품 안쪽에 탑재된 피부 톤 측정 센서가 피부 톤을 측정하고 맞춤 케어를 추천해준다.

LG전자는 ‘P&K 임상연구센터’에 의뢰한 LG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 사용 후 피부 개선 실험 결과(35세~55세 여성 20명이 주 2회 6주 사용 기준)에 따르면, 피부결 개선(12.3%), 피부 속 수분 증가(15.9%), 피부 탄력 개선(8.9%) 등 효과가 나타났다고 전했다.

제품 출하가는 119만9000원이다. 손대기 LG전자 한국영업본부 한국HE마케팅담당은 "나쁜 자세, 습관으로 목 부위 관리를 원하는 수요가 점차 커지고 있다"며 "효능과 안전성을 겸비한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로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시장을 지속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윤민혁 기자(beherenow@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