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호반산업, ‘호반써밋 인천 검단 Ⅱ’ 내달 분양…719가구 규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파이낸스

호반써밋 인천 검단Ⅱ 조감도. 사진=호반산업


[세계파이낸스=이경하 기자] 호반그룹의 건설 계열 호반산업은 인천 검단신도시 AA1블록에 들어서는 ‘호반써밋 인천 검단 Ⅱ’를 내달 분양할 예정이라고 22일 밝혔다.

호반써밋 인천 검단Ⅱ는 지하 2층~지상 25층, 8개동, 총 719가구로 지어진다. 전용면적별로는 △72㎡ 168가구, △80㎡(테라스) 16가구, △84㎡ 322가구, △93㎡(테라스) 19가구, △97㎡ 184가구, △107㎡(테라스) 10가구로 중소형부터 대형까지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된다.

호반산업에 따르면 호반써밋 인천 검단Ⅱ는 검단신도시 메인대로에 위치해 근린생활시설, 중심상업시설을 비롯해 검단신도시 내에 예정돼 있는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공항철도 환승역인 계양역이 인근에 위치해 있고, 인천 1호선 검단연장선의 101역(가칭)이 예정돼 있어 수도권으로의 이동 등 교통이 편리하다.

단지 옆으로 계양천이 있어 내년 계양천 수변공원 개발사업 준공(예정)되면 계양천 조망(일부 세대)도 가능하고, 단지 북측이 단독주택 용지라서 개방감도 장점이다. 단지 주변으로는 학교용지가 예정돼 있고, 인천 영어마을과도 가깝다.

단지는 남향의 판상형 위주(일부세대 제외)의 설계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고, 가변형 벽체를 활용해 소비자가 원하는 공간 구성이 가능하다. 드레스룸, 다양한 수납 공간 등으로 공간 활용도를 높였고, 저층 일부 세대는 테라스 설계로 배치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분양 관계자는 “검단신도시는 최근 다양한 호재 등 좋은 분위기를 보이고 있다”며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했고,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상품 마련에 노력했다”고 말했다.

호반써밋 인천 검단 Ⅱ는 인천광역시 서구 당하동 1028-17 희림타워 101-1호(원당사거리 원당119센터 맞은편)에서 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카카오채널 ‘호반써밋 검단’을 통해 자세한 정보를 받아볼 수 있으며, 채널 등록 후 홍보관을 방문한 고객에 한해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서구 원당동 329(유현사거리 앞)에 들어설 예정이다. 입주는 2022년 5월 예정이다.

lgh0811@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