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톡톡 이상품] 아트뮤코리아 / 고속충전전용 액세서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형 아이폰인 아이폰11, 아이폰11프로, 아이폰11프로맥스가 국내에 공식 출시되면서 모바일 액세서리 아트뮤를 운영하고 있는 아트뮤코리아(대표 우석기)도 다양한 고속충전 전용 액세서리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PD고속충전기, 차량PD고속충전기, 고속충전USB PD 보조배터리 등이다.

아이폰11은 커넥터가 C타입으로 변경될 수 있다는 소문이 돌았지만 라이트닝 포트가 그대로 유지된다. 아이폰11 모델의 경우 라이트닝포트는 그대로 유지되지만 USB-A to 라이트닝케이블과 5W 일반충전기를 제공한다. 아이폰11프로와 11프로맥스는 USB-C to 라이트닝케이블과 18W PD고속충전기를 제공한다.

아트뮤 코리아에서 내놓은 PD고속충전기는 USB 충전 표준인 USB-PD를 18W까지 지원해 아이폰은 물론 태블릿까지도 충전이 가능하다. 고속충전케이블이 분리 가능한 유선형의 곡선 마감과 표면에 헤어라인 패턴을 적용해 디자인을 차별화시켰다. 고속충전USB PD 보조배터리는 신용카드보다 살짝 큰 정도의 4.9인치의 미니 사이즈로 여행 시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크기는 작지만 한 번 충전으로 아이폰11 기준 약 2회를 충전할 수 있는 1만mAh 대용량을 적용했다. 제품 문의는 이메일 또는 전화로 하면 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