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3 (금)

휴대용 에스프레소 메이커 ‘스타레소 미니’, 와디즈 펀딩 론칭&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동아일보

휴대용 에스프레소 메이커, 스타레소 미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닥터만 커피컴퍼니는 에스프레소 메이커 ‘스타레소 미니’를 와디즈 펀딩을 통해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아울러 와디즈 펀딩 기간인 15일~29일에 다양한 할인율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왈츠와 닥터만’의 가족회사로 2011년도부터 다양한 커피 및 커피용품을 선보이고 있는 닥터만 커피컴퍼니에 따르면 스타레소 미니는 홈 카페는 물론 캠핑, 여행, 등산 등 아웃도어용 휴대용 에스프레소 메이커로도 활용 가능하다. 기존 스타레소 제품과 비교했을 때 크기와 무게가 줄어 휴대성이 더욱 좋아졌다. 부품교체 없이 네스프레소 호환캡슐을 쓸 수 있다.

즉, 야외 등에서 전기나 배터리 없이 몇 번의 펌핑으로도 원두 혹은 네스프레소 캡슐을 사용해 풍부한 크레마의 에스프레소를 추출할 수 있다는 것.

닥터만 커피컴퍼니 측은 한 손에 딱 들어오는 콤팩트한 크기, 15~20bar 압력의 뛰어난 추출력, 안전하고 검증된(SGS인증) 재질, 쉬운 사용법과 위생적인 세척이 가능한 점 등이 장점이라고 밝혔다.

닥터만 커피컴퍼니 박정우 대표는 “‘스타레소 미니’는 “첫 론칭 후 전 세계 22개국 수출, 레드닷 어워드 수상, 아마존 초이스로 등록된 스타레소 전작을 이을 제품”이라며, “전 세계에서 가장 핫한 홈 카페 용품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