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HDC현산,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 단지내 상가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상일동 재건축 지역 內 신규 상업시설… 노후화된 상일동 상권 대체상품

-대형공원이 인접한 쾌적한 상업시설… 풍부한 유동인구로 높은 미래가치 자랑

메트로신문사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 상가 투시도.


HDC현대산업개발은 서울 강동구 상일동 고덕주공 5단지를 재건축해 공급한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의 단지 내 상업시설을 오는 11월 분양한다고 23일 밝혔다.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 단지 내 상업시설은 1층~지상 3층, 2개동 총 58실로 구성된다. 1745가구에 달하는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의 고정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다. 여기에 상일동 일대에 새롭게 입주하는 약 8000여가구의 배후수요도 있다.

특히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 단지 내 상업시설의 강점은 단지 서쪽으로 위치한 고덕지구에서 규모가 가장 넓은 강동그린웨이 명일공원과 상일공원이 인접해 있는 것이다.

지하철 5호선 상일동역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으며, 9호선 4단계 연장구간(보훈병원~강일)인 고덕역(가칭)이 한정거장 거리에 들어설 예정이다.

분양관계자는 "그동안 상업시설의 공급이 전무 했던 상일동 일대에 오랜만에 공급되는 상업시설인 데다 8000여가구에 달하는 상일지구 재건축 단지내에 위치한 장점으로 높은 미래가치가 점쳐진다"고 말했다.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 단지 내 상업시설의 분양 홍보관은 서울 강동구 상일동 131번지 현장에(고일초등학교 후문 인근) 위치하고 있으며, 11월 중 본격적인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박승덕 기자 bluesky3@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