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4 (월)

롯데건설, 파트너사 임직원 교육 지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박 2일 실무 교육으로 파트너사 임직원 경쟁력 강화

이투데이

이건석 롯데건설 조달기획팀장이 파트너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 중이다. (사진 제공=롯데건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롯데건설은 파트너사 임직원의 직무 역량 강화를 위해 강원도 대명 비발디파크에서 21일부터 3차에 걸쳐 1박 2일 실무교육을 진행한다.

동반성장 아카데미라 불리는 이번 교육은 각 차수당 50명, 총 150명을 대상으로 16시간 진행한다. 건설산업기본법 및 하도급법에 대한 이해, 건설안전 교육을 통한 건설근로자 안전 도모 등 파트너사를 위한 실무적인 내용으로 구성됐다.

롯데건설은 동반성장 아카데미를 매년 상·하반기 각각 한 번씩 이같은 교육을 진행한다. 지난 상반기에는 5월에 실시했다.

롯데건설은 교육 지원 외에도 기술 및 자금은 물론 교류 확대도 지원하고 있다. 매년 우수파트너사를 선정해 시상하고 포상금을 지급하는 등 상생협력 및 동반성장을 위한 방안을 마련해 왔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파트너사와의 유기적인 협력 관계를 증진하고, 임직원의 직무 역량 향상을 위해 이번 교육을 준비했다”며 “파트너사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상생프로그램을 강화해 신뢰 관계를 지속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투데이/김동효 기자(sorahosi@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