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8 (화)

[제약] 잦은 소변에 물 마시는것도 두려운 당신…CJ제일제당 `전립소 쏘팔메토 파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남자들이 나이를 먹으면서 흔히들 겪는 건강 문제가 있다. 바로 전립선 비대로 인한 소변 문제다. 느닷없이 소변이 마려워 어딜 가든 화장실 위치부터 확인한다는 이도 있고, 소변 때문에 자다 깨다 하는 바람에 잠을 자도 잔 것 같지 않아 피곤을 달고 산다는 이들도 많다. 소변 보는 게 두려워 물도 마음대로 못 마신다는 하소연은 중장년 남자들 사이에선 흔한 얘기다.

노화, 식습관, 흡연 등의 원인으로 요도를 둘러싸고 있는 밤톨 크기의 전립선이 점점 커지면서 요도를 막고 방광을 압박하여 빈뇨, 잔뇨감, 야뇨 등의 여러 소변 문제를 야기한다.

소팔메토는 북미 플로리다 해안지방에 널리 분포하는 식물로 이미 유럽과 북미에선 중장년 남성들의 전립선 건강 관리를 위해 널리 사용되어 왔다.

국내 최초 전립선 건강기능식품으로 선보인 CJ제일제당의 전립소는 소팔메토 열매추출물 생산실적 기준 10년 연속 국내 1등 브랜드이다. 전립소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전립소 쏘팔메토 파워'는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안전성 기준을 충족하는 미국산 소팔메토 열매추출물을 사용했다. 11월에는 창립 66주년을 맞아 2박스 구매 시 본품 1박스를 추가 증정하는 2+1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