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시크(SEEC)는 오는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4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코엑스 유교전)’에 참가해 스마트 플레이 테이블을 선보였다.
시크의 스마트 플레이 테이블은 하나의 테이블로 블록놀이, 물놀이, 모래놀이는 물론 일반 테이블의 기능과 증강현실을 기반으로 한 AR플레이까지 즐길 수 있는 멀티 놀이 학습 테이블이다.
평소에는 일반 테이블과 같이 사용할 수 있으며 독서, 학습, 놀이, 그림 그리기 등 다양한 미술 활동이 가능하다. 화이트보드 기능을 사용할 경우 수성펜만 있으면 상단 테이블판을 이용해 그림을 그린 후 쉽게 지울 수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아울러 스마트 플레이 테이블에서 제공하는 스케치 도안을 활용해 아이가 직접 색칠한 그림을 3D 증강현실로 보여주는 'AR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블록놀이를 통해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우고 공간지각능력과 인지능력을 향상시키는 블록 테이블로도 활용 가능하다.
그뿐만 아니라 모래놀이로 활용할 경우 아이들의 정서 안정에 좋으며 아이의 소근육을 발달시키고 다양한 모양을 만들어 봄으로써 창의력과 집중력을 키울 수 있다. 수납 공간에 물을 넣을 경우 물놀이 테이블로 활용할 수 있으며 아이와 욕실은 물론, 테라스, 잔디와 같은 실외 공간에서도 다양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코엑스 유교전은 학습, 교육프로그램부터 문구, 완구, 유아용품, 아이방용품, 운영용품에 이르기까지 학부모와 교육 산업 종사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 품목을 자랑한다. 유교전은 △신제품 홍보 △신규 고객 발굴 △B2B 계약 △새로운 유통망 확보 △글로벌 사업 기회 모색 △소비자 반응 조사 등 유아 교육 마케팅 장으로서 역할을 해오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