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協, '2019 中企 경영혁신대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는 20일 서울드래곤시티에서 ‘2019 제 2회 중소기업 경영혁신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에 처음으로 개최하는 ‘경영혁신 우수기업 전시회’는 일반 참가자들에게 경영혁신 선도기업과 직접 소통할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전시회에는 ‘2019 중소기업 경영혁신 우수사례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11개의 경영혁신 우수기업이 참가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협회는 중소벤처기업부의 ‘중소기업 스마트 서비스 구축지원 사업’ 안내와 중소기업 일자리 지원사업(청년·재직자 내일채움공제, 서울시 뉴딜 일자리사업) 홍보를 위한 부스도 별도로 운영할 예정이다.

1세션 개회식에서는 경영혁신 우수기업·유공자에게 중소벤처기업부장관 및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장의 포상을 비롯해 중소기업 유관기관 단체장의 표창 등 총 21점 규모의 시상식이 열린다. 이와 함께 박영선 중기부 장관의 특별강연도 있을 예정이다.

개회식에 이어 2세션에서는 경영혁신특강과 올해 공모전 대상 수상기업의 경영혁신 우수사례 발표가 있을 예정이다.

경영혁신특강에서는 나건 홍익대 국제디자인전문대학 교수가 ‘디자인 씽킹! 성공을 디자인하는 창의적인 사고방식’이라는 주제로 강의하며, 대상 수상기업인 씨에스아이시스템즈 임지은 대표이사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한 전문고객관리 서비스, ‘CS쉐어링’ 개발을 통해 실시한 창의적인 비즈니스모델 혁신사례를 소개할 예정이다.

3세션에서는 중소기업이 자발적인 경영혁신을 추진하고 확산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