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한화정밀기계, 유럽 칩마운터 시장 공략…독일 전시회 참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김지은 기자 = 한화정밀기계는 지난 12일(현지시간) 독일 뮌헨에서 개막한'Productronica 독일' 전시회에 참가했다고 15일 밝혔다.

회사는 고속 칩마운터 장비인 'HM520'신제품 라인업을 유럽 시장에 최초 공개하고, 인더스트리 4.0을 구체화한 스마트팩토리 솔루션을 선보였다.

신제품 'HM520 존'을 별도구성해 칩마운터와 검사기 장비 사이에 M2M(Machine toMachine) 정보를 연동하고 생산 공정의 장착 정도를 자동 보정하는 기능을 시연했다.

'스마트 SMT 솔루션 존'에서는스마트 와치 전용 앱 출시를 홍보하며, 방문객이 칩마운터 장비와 인라인 장비의 푸시 알람을 직접 모니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신규 개발한 통합 유지보수 시스템 'T-MM'과 문제 발생을 사전에 예측하고 진단하는'T-PNP', 여러 라인의 장비들을 모바일이나 태블릿 PC로 원격접속해 통제하는 기능 등 소프트웨어도 공유했다.

한화정밀기계는 지난 8월 독일 프랑크푸르트 인근 뫼어펠덴-발도르프에 '유럽 통합 기술센터'를 여는 등 유럽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영업마케팅실 조영호 상무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유럽지역에 한화 브랜드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각인하고 유럽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했다"며 "올해 독일 프랑크푸르트에 구축한 유럽기술센터를 거점으로, HM520 고속기 신제품을 유럽 시장에 적극홍보하고, 최고 수준의 기술 및 서비스를 통해 명실상부한 정밀기계 스마트솔루션의 글로벌 기업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kje1321@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