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이투스, 무제한 PASS '2020 이투스 원(1)패스'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이투스교육㈜은 전 강사, 전 강좌, 전 계열 무제한 PASS인 ‘2020 이투스 1패스(원패스)’를 11월 14일(목)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투스 원패스’는 수학 정승제, 과탐 오지훈 등 이투스의 전 강사가 참여하는 최고의 라인업을 자랑한다. 문과•이과 계열 구분의 제한이 없으며, 주요 동종업계인 메가스터디 등에 비해 23만 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특히 이투스 원패스는 가격별 옵션이 없으며, 받기 어려운 환급이 아닌 실질적으로 쉽게 받을 수 있는 환급을 제공한다. 예비 고1, 고2 ,고3, N수생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이투스 원패스는 2020년 11월 30일까지 수강 가능하다.

한편, 이투스는 이번 무제한 PASS 오픈을 기념해 구매자 전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이투스 플래너, 공친클럽 결성 혜택, 문화상품권 2만 원이 제공된다. 또한, 사전 예약자에게는 아이폰11PRO , MMA 2019 입장권, 문화상품권 1만 원 등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원패스 대상 댓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투스 홈페이지에 올라온 주제에 관련한 우수 댓글을 선정해 상금을 수여한다. 1등에게는 이투스 유급 인턴 채용 혜택이 주어지며, 인기가 높은 댓글 3명에게는 아웃백 10만 원 이용권이, 참여자 전원에게는 랜덤 간식이 제공된다.

이투스 관계자는 “이투스 원패스는 타사 경쟁사 대비 높은 효율성을 가진 무제한 PASS다. 많은 수험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투스 모든 강사의 고품격 강의를 수강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사, 강좌 및 더욱 자세한 사항은 이투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투데이/이슬기 기자(sggggg@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