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카이먼, 대형 인터넷쇼핑몰 신규 개발 및 리뉴얼 프로젝트 전문적 수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카이먼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쇼핑몰 구축 및 유지보수 전문 기업 카이먼이 개발 진행 시 업종별 쇼핑몰의 새로운 전략 및 쇼핑몰 분석, 선두기업 벤치마킹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카이먼은 자사몰 브랜드의 고유한 아이덴티티를 디자인하여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고 쇼핑몰의 소비자 신뢰도를 높이기 위한 자사몰 개발 및 유지보수 전략과 통합 개발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개발 완료 후 능동적인 유지보수 표준 프로세스를 제공하고 있어 고객사의 장애율을 낮추고 있다.

최근 소비자들의 쇼핑 선호도가 온라인으로 대거 이동하면서 온라인쇼핑몰에 대한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 따라서 기업들은 자사몰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매출을 증대시키는데 집중하고 있다.

자사몰은 브랜드에 초점을 맞추고 소비자에게 브랜드의 가치와 이미지를 정확하게 전달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의 고유한 아이덴티티를 통해 깊은 관계를 형성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또한 브랜드 로열티를 구축하고 고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 충성도를 높이는 구조이므로 자사의 브랜드 이미지와 콘셉트를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카이먼 관계자는 “기업이 장기적으로 경쟁력 있는 판매 채널을 키우고자 한다면, 자사몰을 트랜드에 맞게 구축하고 소비자 니즈에 부합되는 유지보수에 집중하는 것이 관건”이라고 밝혔다.

카이먼의 고도몰 공식 제휴사로 다양한 업종의 대형 쇼핑몰을 150여개 이상을 성공적으로 개발 완료했으며, 연령별 상품 추천 개인화 서비스 개발, 핫딜 기능, 정기배송 및 결제 시스템 구축 등 기업이 요구하는 최신 트렌드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소비자들의 행동 패턴, 관심도 등을 파악하고 자사몰을 통해 축적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새로운 제품 개발이나 서비스 및 마케팅 전략 등을 수립하고 개선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개발하여 제공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쇼핑몰 전반의 개발 및 디자인 전문성과 품질보증, 소통능력, 성공 노하우 등을 위한 전문 인력을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솔루션 제공 및 위험에 대한 선제대응, 고객사 지원 프로세스 등을 바탕으로 푸드, 제약, 화장품, 패션, 펫쇼핑몰 등 다양한 업종의 대형 프로젝트 150여개 이상을 성공적으로 완료한 바 있다”라고 밝혔다.

[이투데이/박한서 기자 (hspark@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