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강남토익학원 파고다 ‘토익의 고백’팀, 릴레이 무료특강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오는 18~22일 5일간 진행

세계파이낸스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2020년을 약 2개월 앞두고 대한민국의 10대와 20대들이 입시와 취업이라는 목표를 이루기 위해 하루하루를 치열하게 보내고 있다.

단기 토익 점수 향상을 위해 토익학원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강남 파고다어학원의 '토익의 고백' 팀이 수능을 마친 예비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5일간 진행하는 릴레이 토익 무료특강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토익의 고백 팀은 RC 이지후 강사와 LC 강솔아 강사로 구성된 파고다 강남학원 토익 팀이다. 토익 고득점자를 다수 배출해 많은 수강생들에게 좋은 평가와 입소문으로 강의 실력을 검증 받았다는 게 학원 측 설명이다.

이번 특강은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반복되는 문제풀이와 뻔한 내용의 강의가 아닌 실제 시험에 나오는 문제 유형을 철저히 분석해 만든 자료를 활용하며, 효율성과 적중률을 높여 토익 정기시험을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다고 학원 측은 전했다.

이 외에도 이지후 강사와 강솔아 강사는 ‘파고다 네이버 포스트’에 토익을 준비하는 토익커들을 위한 유용한 RC·LC 시험유형 및 팁을 무료로 연재하고 있다.

파고다 강남학원 관계자는 “올해 토익 시험을 준비하는 대학생 및 취준생들에게 헛된 시간이 되지 않도록 ‘토익의 고백’ 팀이 릴레이 무료특강을 열심히 준비했다”며 “5일간 진행되는 무료 특강이니만큼 빠르게 마감되므로 신청을 서둘러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lgh0811@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