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바디프랜드, 여성 특화 기능 업그레이드한 '팰리스Ⅱ'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바디프랜드가 안마의자 신제품 팰리스Ⅱ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여성 특화 기능 제품 팰리스의 업그레이드 신제품인 '팰리스Ⅱ'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기존 팰리스 제품에 브레인 마사지Ⅱ 기능과 종아리·발바닥 안마 기능을 강화한 것이다.

팰리스Ⅱ에 적용된 브레인 마사지Ⅱ는 바디프랜드 메디컬R&D센터 소속 신경외과·정신과 전문의와 뇌 공학 박사 등 전문인력이 개발한 두뇌 피로 솔루션이다. 브레인 마사지Ⅱ에는 기존 집중력 모드에 명상·이완훈련·호흡 이완·굿모닝·굿나잇·마음 위로·마음희망 등이 새롭게 추가돼 총 8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종아리와 발바닥 안마기능은 종아리 에어백과 발바닥 롤러가 다리를 마사지하는 기능이다. 힐을 신고 장시간 일 하는 여성들의 건강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특히 에어백이 부풀었다 줄었다를 반복하는 종아리 비비기 기능은 뭉친 다리 근육을 효과적으로 풀어준다.

팰리스Ⅱ에는 긴 회전축과 안마볼로 넓은 신체 범위를 마사지하는 'XD 안마 모듈', 170도 각도까지 제품을 젖히는 '무중력 프로그램', 등을 중심으로 따뜻한 안마를 받을 수 있는 '온열 기능' 등도 적용됐다.

자동 안마 프로그램은 브레인 마사지Ⅱ를 포함해 수면·스트레칭·회복·힙업·골프·소화 촉진·숙취 해소 등 24가지 프로그램이 담겼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버건디 브라운 색상에 프리미엄급 기능까지 갖춘 팰리스Ⅱ가 국내와 글로벌 안마의자 시장을 대표하는 모델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했다.

배한님 기자 ericabae1683@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