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옷장 속 안입는 다운으로 리사이클링에 동참하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유인근기자]아웃도어 브랜드 K2가 필환경 트렌드에 맞춰 안입는 다운을 가져오면 K2 제품 구매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리사이클 유어 다운 캠페인(Recycle Your Down)’을 실시한다.

K2의 ‘리사이클 유어 다운 캠페인’은 해마다 버려지는 많은 양의 다운을 재활용해 환경적 영향을 최소화하고자 하는 의도에서 기획됐다.

수거된 다운은 친환경 리사이클 과정을 거쳐 새로운 제품으로 재탄생 된다. 오리털이나 거위털 등 다운 충전재가 들어있는 옷이면 K2 브랜드 뿐 아니라 타 브랜드 제품도 상관없이 가능하다.

다운을 가져오면 20만 원 상당의 제품 구매 시 5만 원, 30만 원 상당의 제품 구매 시 8만 원, 40만 원 상당의 제품 구매 시 11만 원의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수거 다운 제품 1개당 1회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마일리지 적립 및 기타 프로모션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전국 K2 매장으로 다운을 가져오거나 온라인몰로 택배를 보내면 참여가 가능하다. 기간은 11월 30일까지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온라인몰과 SNS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K2는 이번 리사이클 유어 다운 캠페인 시작과 함께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채널을 통해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캠페인 게시물을 공유 후 본인만의 환경보호 실천방법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K2 상품권 및 K2 클린백 등을 제공한다.
ink@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