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문경경찰서. 평화사랑 콘테스트 시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 관내 포스터, UCC 등 총 449점 경북 도내 1위 출품 -

아시아투데이

‘평화사랑 콘테스트’ 수상자들이 단체로 기념촬영 했다/제공=문경경찰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경/아시아투데이 장성훈 기자 = 경북 문경경찰서는 지난 15일 경찰서 문희홀에서 ‘2019년 평화사랑 콘테스트’ 수상자와 담당 교사 및 학부모들이 참석한 가운데 시상식을 가졌다.

17일 문경경찰서에 다르면 ‘2019 평화사랑 콘테스트’는 경찰청 주관으로 평화사랑 및 국가안보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애국심을 고취하고자 국가안보를 포함하는 평화사랑을 주제로 공모전을 개최하여 전 국민이 참여하는 대회다.

문경경찰서 보안계에서는 관내 학생들의 참여를 높이기 위해 직접 초·중등학교를 방문하여 적극적인 노력을 펼친 결과 포스터 등 총 449점을 출품하여 경북 도내에서 1위를 달성했다.

이번 입상자는 경찰청 주관 모전초 김은비, 김하은, 호서남초 장원영, △문경서 주관 평화사랑콘테스트 모전초 서가희, 김채현, 이진, 신현진, 이제민, 김다현, 호서남초 황현섭, 박예은, 김건우, 이승민, 오정아, 이예원, 이소희, 임준우, 허윤서, 점촌중 이수원, 임지윤이 경찰서장상을 수상 받고 부상으로 블루투스 스피커를 받았다.

변인수 경찰서장은 ‘우리 지역 학생들이 평화통일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많은 작품에 응모해 주신 것에 감사하며, 앞으로 학생들이 각자 자신들의 꿈을 펼쳐 나갈 수 있는 그런 학생들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