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6 (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운명의 대결 영상 공개 `압도적 스케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압도적인 스케일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의 스펙타클을 가득 담은 ‘운명의 대결’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2020년 새해, 첫 번째 화제작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는 어둠의 지배자 '카일로 렌'과 이에 맞서는 '레이'의 운명적 대결과 새로운 전설의 탄생을 알릴 시리즈의 마지막 SF 액션 블록버스터.

이번에 공개된 ‘운명의 대결’ 영상은 미래의 운명을 쥔 ‘레이’와 강력한 어둠의 지배자 ‘카일로 렌’의 불꽃 튀는 대결을 시작으로 오직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에서만 만날 수 있는 우주적 스케일과 보는 이들을 전율케 하는 압도적인 스펙타클의 액션을 가득 담아내 기대감을 폭발시킨다.

먼저 “이것이 스카이워커를 끝낼 마지막 한마디가 될 것이다”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폭풍이 몰아치는 거대한 잔해더미 위에서 서로를 마주한 ‘레이’와 ‘카일로 렌’의 비장한 모습은 두 사람의 피할 수 없는 운명적인 대결에 대한 호기심을 완벽히 자극한다.

이어 황량한 사막에서 펼쳐지는 숨막히는 추격전은 물론 밀레니엄 팔콘을 시작으로 스타워즈 시리즈를 대표하는 비행선들이 총출동한 거대한 스케일의 독창적인 액션이 이어져 시선을 압도한다. 마지막으로 광선검을 꺼내 들고 결의에 찬 발걸음을 옮기는 ‘카일로 렌’의 모습에 이어 무언가에 압도된 ‘레이’의 긴장감 넘치는 표정으로 영상이 마무리되어 이들 앞에 어떤 예상치 못한 일들이 펼쳐질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로 역대급 흥행을 이룬 21세기 최고의 감독 J.J. 에이브럼스가 다시 연출을 맡아 새로운 미래를 향한 선과 악의 운명적인 대결과 마침내 선택받은 영웅이 밝혀지는 흥미로운 스토리, 스펙타클하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 독창적인 시각효과로 무장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폭발적인 성장을 통해 더욱 강력한 힘을 갖게 된 ‘레이’ 역의 데이지 리들리와 그에 맞서 압도적인 어둠의 힘으로 무장한 지배자 ‘카일로 렌’의 아담 드라이버는 전편 보다 더욱 강렬한 모습으로 차원이 다른 캐릭터 연기를 예고한다.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는 2020년 1월 개봉 예정이다.

skyb1842@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