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3 (월)

동양건설산업, 지역아동센터 공부방 꾸미기 지원사업 펼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박광태 동양건설산업 대표(오른쪽)가 수원시 지역아동센터 공부방 꾸미기 지원사업을 위한 후원금과 각종 학용품, 운동기구, 핸드크림 등을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동양건설산업


동양건설산업은 지난 3일 경기도 수원시에 위치한 지역아동센터를 찾아 시설보수공사와 함께 아이들과의 즐거운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고 4일 밝혔다.

'지역아동센터 공부방 꾸미기 지원사업'은 지역아동센터의 쾌적한 교육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1단계 100개 센터 지원을 목표로 동양건설산업이 매년 펼치고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현재 이 회사가 지원한 지역아동센터는 25곳에 이른다.

동양건설산업 임직원들은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에 위치한 '매여울지역아동센터'를 방문, 실내 도배, 화장실, 출입문 교체 등 공부방 노후 시설에 대한 개보수 공사를 진행했다. 또한 회사 임직원들은 아이들을 위해 미리 준비한 다과 파티를 열고 그림그리기 경연과 다양한 게임을 함께 즐겼다.

동양건설산업 측은 이 자리에서 시설보수공사와 아동 복지를 위해 써달라며 5개 지역아동센터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아이들에게는 각종 학용품, 운동기구, 수분크림 등을 선물했다.

공병학 동양건설산업 회장은 "지역 아동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공부하고 어울리며 꿈을 키워갈 수 있도록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서 이번 행사를 진행했다"고 말했다.

정연우 기자 ywj964@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