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씨앤종합건설 "각자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설계 제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최동현 기자] 씨앤종합건설이 기업신용등급 BBB-, 부채율 제로, 3D디자인 무료제공,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차별화된 방수·단열 시공 등 신뢰·정직·투명한 기업운영으로 운영되고 있다고 밝혔다.


씨앤종합건설에 따르면 단지 보여주기 위한 획일화된 설계, 시공 등을 하지 않는다. 기획, 설계부터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설계하고 다양한 3D 디자인과 영상으로 완공 후의 모습을 이해하기 쉽게 제공하며, 담백하고 세련되며 클래식을 더한 실용적인 모던스타일을 추구한다.


또 대단지 아파트와 도시형생활주택의 장점을 결합해 풍요로운 미래를 앞당겨 드리는 스마트 시스템을 제공한다. 건축주와 가족의 행복의 공간, 꿈꾸는 공간을 실현하며, 작은 하나하나까지 편리하게 배려한 시스템과 특화된 아이템으로 한 차원 높은 프리미엄 라이프의 주거공간을 만든다.


원격제어 스마트시스템으로 도어락제어, 방문자확인, 조명, 스위치, 전자제품, 홈카메라, 침입동작감지, 욕실방수스피커, 욕실폰, 외부LED조명, 무인택배시스템, 고급사인물 등도 제공한다.


씨앤종합건설 관계자는 "기획 단계부터 철저히 검토해 투자 수익성은 물론 고품질, 최적의 설계, 안전 확보, 공법 및 자재 검토 등 예산 내에서 구현할 수 있는 통합 솔루션으로 최고의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면서 "주택 건설 분야에 대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털 서비스 프로바이더(Total Service Provider)가 지향점이다"고 말했다.



최동현 기자 nell@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