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셀프빨래방 워시엔조이, 말레이시아 해외 연수 지원 ‘점주 리마인드 캠페인’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경향신문

셀프빨래방 브랜드 ‘워시엔조이’가 말레이시아 해외 연수 기회를 제공하는 점주 리마인드 캠페인을 개최한다.

브랜드 론칭 7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워시엔조이 점주 리마인드 캠페인은 ‘지식 공유, 배움, 성장을 통한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모토로 한다.

이번 캠페인은 워시엔조이 점주님만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으로 차별화된 운영 노하우 또는 마케팅 사례를 선택해 자유로운 방식으로 작성하여 이메일로 참여 신청을 할 수 있다.

차별화된 매장 운영 노하우에는 청결을 위한 특별한 노력, 고객 소통 방식, 세탁 봉사나 소외계층 무료 빨래와 같은 사회공헌 사례 등 자신만의 특별한 운영 사례를 기재하면 된다. 마케팅 사례의 경우 월별 이벤트 사례, 나만의 마케팅 노하우, 베스트 매출 달성 경험 등 매출 상승 및 회원 유치를 위해 진행된 마케팅 사례를 서술하면 된다.

워시엔조이는 점주님만 볼 수 있는 점주 전용 게시판을 통해 접수된 노하우를 게시하고, 100% 점주 투표로 총 3개의 베스트 노하우를 선정해 해당 점주에게 말레이시아 해외 연수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참여한 모든 점주에게는 자사 쇼핑몰인 라스365의 포인트도 지급할 예정이다.

다만, 캠페인의 의의를 달성하고 투표의 정확도 및 전체 참여율을 높이기 위해 ‘최소 30개 점포 이상 참여 및 점주 200명 이상 투표 참여’ 조건 달성 시 말레이시아 해외 연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워시엔조이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차별화된 운영 노하우 및 마케팅 노하우를 공유하고, 개별 점주들의 마케팅 활동을 독려해 매장 운영에 보다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함께 배우고 성장하자는 취지로 기획한 캠페인인 만큼, 많은 점주들의 관심과 참여가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점주 리마인드 캠페인 참여 희망자는 오는 10일까지 워시엔조이 전용 메일로 관련 자료를 제출하면 되며, 캠페인 관련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 장도리 | 그림마당 보기

▶ 경향신문 최신기사

▶ 기사 제보하기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