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하나은행, 대학생 참여 마케팅 '영하나 마케팅크루 2기' 수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나주석 기자] KEB하나은행은 대학생 참여형 마케팅 프로그램 '영하나 마케팅크루 2기'의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청춘이 마케팅하다'를 주제로 3개월간 진행된 영하나 마케팅크루'는 젊은 대학생의 시선에서 하나은행의 새로운 마케팅 방안과 미래 전략을 직접 수립하고 진행함으로써 Z세대의 참신한 생각과 시각을 은행에 불어넣어 새로운 변화와 활발한 소통을 도모하는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이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7월 하나은행 영하나 마케팅크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선발된 34명이 대학생들은 K리그 축덕카드’, ‘도전 365적금’ 등 KEB하나은행 상품을 주제로 SNS 채널을 통한 온라인 마케팅과 축구경기장, 대학교 등에서의 오프라인 마케팅을 직접 수행했다.


이번 수료식은 리테일 신규시장을 활용한 금융 신상품 패키지와 광고 캠페인 전략을 제안한 전국 대학생광고연합동아리 '애드플래쉬'팀이 대상을 차지했다.


앞서 지난달 수료식을 가진 영하나 러닝크루 2기 대학생 39명 중 10명이 이달 1일 개최된 마카오 국제마라톤 대회에 참가했다.


정춘식 하나은행 개인영업그룹 부행장은 수료식에서 “청년들과 함께 희망과 도전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한 크루 프로그램을 통해 앞으로도 KEB하나은행은 청춘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사랑 받는 은행이 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가겠다” 고 밝혔다.



나주석 기자 gongga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