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5 (토)

[라이브썰전] "친황·비황 구도" vs "원내대표, 의외성의 선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 인용보도 시 프로그램명 'JTBC <전용우의 뉴스ON>'을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은 JTBC에 있습니다.

■ 방송 : JTBC 전용우의 뉴스ON (13:55~15:30) / 진행 : 전용우


[앵커]

지금부터는 자유한국당 상황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차기 원내대표 경선이 3일 앞으로 다가오며 출마 선언이 잇따르고 있습니다. 어제(5일)는 윤상현 의원도 공식적으로 출마 선언을 했는데 잠깐 들어보겠습니다.

[윤상현/자유한국당 의원 (어제) : 사즉생의 각오로 맞서야 합니다. 싸워 본 사람이 잘 싸울 수 있습니다. 이겨 본 사람이 이길 수 있습니다. 친박이든, 비박이든, 당에 있든, 당 밖에 있든, 누구와도 힘을 합칠 수 있는 통합의 견인차입니다. 혁신을 이끌겠습니다. 통합을 이뤄내겠습니다. 기필코 승리하겠습니다.]

윤상현 의원, 당 내 대표적 '친박계'로 꼽히는데 앞서 '친박'으로 분류되는 유기준 의원 역시 원내대표 출마 선언을 했고요. 친박도 많고 비박도 많고 이런 것 같습니다.

Q. 원내대표 선거 친황 vs 비황 구도 가능성?

Q. 친박·친황 원내대표 되면 황교안에 부담 안 될까?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JTBC

JTBC, JTBC Content Hub Co., Ltd.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JTBC Content 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