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3 (월)

엔유씨전자, 22일까지 ‘#지금해야할말’ 연말 사연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건강가전 엔유씨전자가 12월 6일부터 22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심나눔 캠페인 ‘#지금해야할말’ 사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총 100명에게 푸짐한 경품이 지급되며, 연말을 맞이해 그동안 ‘지인들에게 하고 싶었지만 못했던 말’을 남기고, 소중한 이들과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누는 기회를 만들고자 기획됐다.

지인에게 하고 싶은 감사의 말, 사과, 추억, 응원, 위로 등 다양한 사연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남기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업로드 사진은 제한이 없고 필수 해시태그 ‘#엔유씨, #지금해야할말, #엔유씨네이벤트’를 추가하면 참여가 자동 완료된다.
서울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엔유씨전자는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엔유씨 진공블렌더, 프리미엄 원액기, 시트러스 원액기, 양면 생선구이기, 황토 슬로우쿠커를 증정하며, 35명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서브 이벤트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지금해야할말’ 사연 이벤트를 개인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캠페인성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연말연시 평소 마음에 품었지만 표현을 못했던 부모, 연인, 친구, 동료 등에게 감사의 마음이나 응원, 위로, 사과의 말을 건네보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엔유씨전자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등 공식 SNS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 부담없이 즐기는 서울신문 ‘최신만화’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