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7 (목)

[제약] 대웅제약 `덴티가드랩`, 치약도 나이에 맞춰 쓰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대웅제약이 구강 생애주기별 맞춤 기능성 치약을 출시하며 연령대별로 차별화된 구강 관리 기준을 제시하고 나섰다. 대웅제약은 생애주기별 체계적인 구강 관리를 위한 맞춤 치약 '덴티가드랩'을 최근 출시했다. 덴티가드랩은 대웅제약과 구강 건강 전문가인 서울대 치과대학 교수진이 공동 개발한 치약으로, 구강 생애주기별 특성을 고려해 영·유아기부터 중·장년기까지 총 4단계로 구성된 기능성 맞춤 치약이다.

1단계 '엔젤'은 영·유아 유치용 치약으로, 어린아이들 유치에 충치가 생기는 것을 막아주며 천연 블루베리향으로 이를 처음 닦는 아이의 거부감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2단계 '키즈'는 천연 딸기향으로 아이의 양치 습관을 길러주고 충치 발병률이 가장 높은 시기인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양의 불소가 함유돼 유치와 영구치를 건강하게 성장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3단계 '유스'는 치아 건강과 미용에 관심이 높은 10대부터 30대의 하얗고 튼튼한 치아 관리에 집중된 치약으로, 충치 예방에 도움을 주는 불소와 치아를 하얗고 튼튼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하이드록시아파타이트(HAP) 성분이 함유돼 있다. 4단계 '마스터'는 치은염, 구취 등 적극적인 잇몸 관리가 중요한 40대 이후 성인과 임신이나 교정·임플란트 등으로 구강 건강이 약해진 성인을 위한 치약이다.

덴티가드랩 1단계부터 4단계까지 전체 제품 라인업은 포털, 소셜커머스 등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