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서울사이버대 피아노과, 전문 음악인 양성 교육 제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사이버대학교(총장 이은주) 피아노과에서 2020학년도 신·편입생을 모집 중이다.

서울사이버대학교 피아노과는 온라인 최초의 클래식 음악대학으로 우수한 교수진과 최첨단 오프라인 시설을 갖춰 차별화된 이론 및 실기교육을 온라인으로 실시하고 있다. 1:1 온라인 강의, 1:1 오프라인 레슨과 함께 피아노 실기와 클래식 이론, 음악치료 등 다양한 지식과 기술을 배울 수 있다.

이와 함께, 전문 음악인 양성을 목표로 러시아 현지 최고의 교수진들과 1:1 원격 레슨을 받을 수 있는 디스클라비어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러시아 그네신 음악대학 해외 연수 프로그램으로 그네신 음대 연주홀에서의 학생연주회 개최를 비롯해 그네신 음대 총장 명의 수료증이 발급받을 수 있는 글로벌 교육도 제공하고 있다.

조선비즈

사진제공: 서울사이버대학교



음악 분야 문화예술교육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교육과정으로 학생들의 졸업 후 진로를 위한 교육까지 운영하고 있다. 피아노과 졸업 후엔 전문 피아니스트, 유아 음악 지도교사, 음악학원 운영 및 개인레슨, 민간 기업체 공연 예술 분야 등 음악 관련 다양한 분야로의 진출이 가능하다.

서울사이버대 피아노과 이경숙 석좌교수는 "피아노 전공의 기회를 놓친 분, 피아노 음악을 사랑하는 아마추어 피아니스트, 혹은 음악 분야에서 다양한 전문적 활동을 원하는 분들에게 맞춤형 실기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라며, "2020학년도 신·편입생 모집에도 많은 피아노 애호가분들의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12월 1일부터 시작된 서울사이버대학교 2020학년도 신·편입생 모집학과는 피아노과를 비롯해 이번에 신설된 기계제어공학과, 음악치료학과, 커리어코칭전공, 온라인커머스전공, 국방융합관리전공과 함께 학과명을 새롭게 바꾼 웹·문예창작학과, 복지경영전공, 가족코칭상담학과를 포함하여 총 8개 학부 34개 학과(전공)이다.

입학은 고졸 학력 이상이면 누구나 가능하고, 편입학은 학년별 학력 자격만 충족하면 된다. 서울사이버대 입학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에서 지원서를 작성할 수 있다.

콘텐츠부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