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가치삽시다 TV`, 유튜브 채널 `조기품절 어떰유통` 론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다가오는 12월 21일 (토)에 개국하는 '가치삽시다 TV'가 대한민국 경제의 중심 소상공인을 위한 SNS 콘텐츠 '조기품절 어떰유통'을 새롭게 론칭한다고 밝혔다.

매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콘텐츠는 우리나라 우수 소상공인들의 제품을 온라인 플랫폼에 홍보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기획되었으며 한 유통회사를 배경으로 주인공들이 어떤 물건이든 조기 완판 시키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전개된다.

'조기품절 어떰유통'은 설정과 실제 상황을 오가며 여과 없는 웃음과 재미를 선사하는 시트콤 형식의 예능이다. 배우 윤주상(사장), 백봉기(사원), 개그맨 김용명(과장), 개그맨 이상준(팀장), 개그맨 이은지(주임)를 비롯하여 유투브 채널 '이거어떰'의 강윤서(과장), 박지현(대리) 등이 출연한다.

이런 가운데 작품에는 소상공인들이 직접 출연하여 제품 홍보에 박차를 가한다. 이들의 출연은 그동안 대중매체에서 소상공인들의 홍보 및 판로개척의 기회가 많지 않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 출연자들과 함께 제품을 분석하고 30초 즉석 광고를 만드는 등 소상공인이 온라인 시장에서 자생력을 갖출 수 있는 콘텐츠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조기품절 어떰유통'은 다가오는 12월 13일 저녁 7시에 첫 방송되며, 유투브 채널 '가치삽시다 TV'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매경닷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