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오렌지라이프, 라이프 커뮤니티 플랫폼 `오프렌즈`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오렌지라이프는 고객들을 위한 라이프 커뮤니티 플랫폼 '오프렌즈'를 선보이고, 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오프렌즈'는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 여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소모임 플랫폼으로, 새로운 라이프 경험을 추구하는 2040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 보험 계약 여부와 상관없이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고객들은 향후 오프렌즈를 통해 자신의 기호에 맞는 소모임을 개설하거나 기존에 개설된 공예·DIY·건강·음악·전시·부동산 등의 강좌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취미생활 추천 플랫폼 '프립(Frip)'과 컬래버레이션한 인기 강좌와 최고의 전문가가 함께하는 재테크 클래스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렌지라이프는 오프렌즈 론칭을 기념해 이날부터 일주일 간 메이크업클래스 등 '0원 핫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강료는 전액 무료이며 최대 50명까지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다.

오는 20일에는 코미디언 부부 김원효, 심진화를 초청해 사랑하는 이와 따스한 연말을 보낼 수 있는 '행복 토크쇼'도 개최한다. 이밖에 오프렌즈에서는 베이킹·드럼·포켓볼 등 다양한 강좌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12월 31일까지 회원가입 시 선착순 1천명에게 커피 기프티콘 및 50% 강좌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및 행사에 관한 상세 내용은 오프렌즈 공식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김진솔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