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3 (금)

‘월드오브워쉽’ 신년 맞이 이벤트 실시…그래픽 개선 작업도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해상전투 MMO게임 ‘월드오브워쉽’의 0.8.11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내년 1월 13일까지 군함 건조 및 컬렉션 수집 이벤트와 신년 지령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신년 선물로 산타클로스 보급 화물을 획득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군함를 비롯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 지난해와 동일하게 5단계 이상 군함에는 눈송이 연말연시 보너스가 적용돼 이를 제거하면 군함 단계에 따라 석탄, 강철, 산타클로스 보급 화물 보상을 획득 가능하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 자신만의 군함을 건조할 수도 있다. 군함 용골 기공, 무장 및 갑판 장비 설치 등의 단계를 거쳐 군함을 건조하고 각 단계를 완료할 때마다 산타클로스 보급 화물, 8단계 군함용 특별 영구 위장, 강철, 석탄, 프리미엄 계정 등의 보상을 받는다. 모든 단계를 완료하면 10단계 순양함 푸에르토리코(Puerto Rico)와 특별 영구 위장이 지급된다. 이벤트 지령 및 일일 임무를 완료하거나 일일 보급을 통해 군함 건조 토큰을 획득해 부스터를 활성화하면 군함 건조 기간 내 완성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총 20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된 군함 건조 컬렉션도 선보인다. 해당 컬렉션 아이템은 군함 건조 보급 화물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고 각 하위 컬렉션을 완료하면 프리미엄 계정 1일이 지급된다.

이외에도 삼지창 지도, 경계 지도, 함부르크 항구, 마르세유 항구의 그래픽이 향상되고 해수면과 파도의 시각적 효과도 개선될 예정이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