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3 (월)

플랜코리아, 법무법인 태평양·재단법인 동천과 `제10회 더불어 함께 자선음악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제10회 태평양-동천 ‘더불어 함께’ 자선음악회 [사진= 플랜코리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국제구호개발 NGO 플랜코리아는 지난 11일 법무법인(유한) 태평양, 재단법인 동천과 함께하는 '제10회 더불어 함께 자선음악회'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은 '더불어 함께 자선음악회'는 아름다운 음악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고자 마련된 행사로 매년 12월 열리고 있다.

이날 음악회는 작년에 이어 플랜코리아 이세진 홍보대사가 진행을 맡았다. 플랜코리아 홍보대사인 국악인 송소희와 플랜코리아에서 지원하는 그룹홈 아동으로 구성된 '은빛 합창단'이 함께 무대를 올라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은빛 합창단과 함께 무대를 준비한 은빛 챔버도 많은 박수를 받았다. 아울러 법무법인 태평양 변호사와 직원들로 구성된 bkl합창단과 기타동호회 6PM, 재능기부로 참여한 가수 하은이 공연을 펼쳤다.

태평양 구성원 총 250여명이 참석한 이번 음악회에서 1000만원의 기부금이 모였다. 이 기부금은 연말 자선바자회 후원금을 더해 법무법인 태평양과 재단법인 동천이 후원하는 공익인권단체, 장학생 지원과 플랜코리아를 통해 은빛합창단 연습실 건축에 사용될 예정이다.

플랜코리아 관계자는 "추운 연말 동료들과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는 장을 넘어 소외된 아동들을 위한 따뜻한 마음을 모으는 의미 있는 음악회로 마무리 돼 참석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라며 "국내 저소득아동, 위기아동들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