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이슈 청와대와 주요이슈

황교안 "'靑+4+1'…투쟁밖엔 없다"

댓글 5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김상준 기자] [the300]13일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 페이스북…"정상적으로 해결할 방법 없다"

머니투데이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와 의원들이 13일 서울 여의도 국회 본회의장앞에서 공수처법 철회, 연동형비례대표제 선거법 포기, 文정권 국정농단 3대 게이트 규탄 농성을 벌이고 있다/사진=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가 청와대와 '4+1 협의체'를 "난잡한 세력"이라고 비판하며 "방법은 투쟁밖에 없다"고 13일 밝혔다.

황 대표는 이날 오전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단식을 했고 농성을 하고 장외집회도 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황 대표는 문재인 정권을 향해 "희대의 부정선거·공작선거를 저질러놓고도 눈 하나 깜짝하지 않는다"고 했다. 4+1 협의체를 향해서는 "권력의 불나방"이라고 비판했다. 황 대표는 "이들을 어떻게 해야 하느냐"며 "정상적으로 해결할 방법이 없다"고 했다.

황 대표는 보수세력의 결집을 호소하며 장외투쟁을 예고했다. 황 대표는 "청와대+4+1, 이 난잡한 세력과 싸워야 한다"며 "우리는 1, 오직 하나다"라고 했다.

이어 황 대표는 "14일 오후 1시 광화문으로 모이자"며 "하나되는 힘으로 싸우자"고 제안했다.

김상준 기자 awardkim@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전체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