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근당건강의 ‘프로메가 기억력 오메가3’(사진)는 혈행과 함께 기억력 개선까지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뇌의 구성 성분인 DHA 함량을 기존 자사 제품보다 높여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더불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혈중 중성지질, 혈행, 건조한 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오메가3(DHA·EPA)는 생체 내에서 필요하지만 몸에서 충분히 합성되지 않아 반드시 별도로 섭취해야 하는 불포화지방산이다.
DHA는 눈의 망막을 조직하는 성분으로 건조한 눈에 촉촉함을 부여하고, EPA는 혈행 촉진과 함께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프로메가 기억력 오메가3’ 하루 섭취 분량(2캡슐)에는 900㎎의 오메가3가 들어 있다. 미국식품의약국(FDA) 안전원료인정제도(GRAS)에 등재돼 안전성과 품질을 확인받은 세계 판매 1위 기업인 DSM의 원료를 사용한다. 여기에 비타민E가 추가로 함유돼 항산화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1일 1회, 1회 2캡슐씩 식전 또는 식후와 관계없이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종근당건강은 연말 감사 이벤트로 ‘프로메가 기억력 오메가3’를 오는 27일까지 선착순 300명에 한해 할인가로 판매한다. 제품 구입 및 문의는 종근당건강 콜센터(1644-0884)를 통해 가능하다. 류장훈 기자
▶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 이슈를 쉽게 정리해주는 '썰리'
ⓒ중앙일보(https://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