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코스모스제과 ‘2020 새해 쥐를 잡아라’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코스모스제과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코스모스제과는 새해를 맞아 ‘2020 새해 쥐를 잡아라’ 이벤트를 13일부터 19일까지 자사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20년 경자년(庚子年)을 맞아 복을 가지고 있는 ‘하얀 쥐’를 잡아 복이 가득한 2020년을 맞이하자는 의미를 담아 기획되었다.

참여방법은 설 명절 온 가족이 모인 집에 나타나는 하얀 쥐 중 설빔을 입고 복주머니를 든 ‘2020새해 쥐’가 나타난 장면을 캡처하여 “2020년엔 푸짐한 먹을 복을!” 댓글을 사진을 첨부해 작성하면 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신제품 패키지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신제품 패키지에는 최근 출시한 신제품 ‘계란후라이맛 감자칩’과 더불어 왕소라형 과자, 고구마형 과자 등 코스모스제과 대표 과자가 포함되어 있다.

당첨자는 1월 20일(월) 코스모스제과 공식 페이스북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그 밖에 자세한 사항은 코스모스제과 페이스북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코스모스제과 관계자는 “2020년에 화목한 가정에 푸짐한 복이 들어오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벤트로 일찌감치 즐거운 설 분위기를 만끽하고 온 가족이 행복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코스모스제과는 ‘왕소라형 과자’ ‘짱이야’ ‘초코콘’ 등 대형마트나 편의점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전통과자를 만드는 중소 제과 업체로 49년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최근에는 일상 음식과 과자를 접목한 신개념 과자 ‘계란후라이맛 감자칩’을 출시하며 소비자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news1] ‘푸드·요리·맛집·건강·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