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코멕스, 전자레인지 용기 ‘지금은 렌지타임’ 설 특가 행사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30% 할인 판매

43가지 전자레인지 요리 레시피북도 제공

이데일리

코멕스 원조 전자레인지 용기 ‘지금은 렌지타임’ 설 특가 진행 (사진=코멕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코멕스산업이 설을 맞아 홈플러스에서 16일부터 29일까지 ‘지금은 렌지타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멕스는 이번 특가 행사를 통해 ‘지금은 렌지타임’ 5종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지금은 렌지타임’은 140℃까지 사용 가능한 내열 소재 전자레인지 전용 조리용기다. 재료의 수분을 유지해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뚜껑을 열지 않고 간단히 스팀홀만 열어 조리할 수 있게 개발된 제품이다. 환경호르몬 의심물질인 비스페놀-A가 검출되지 않아 안심하고 조리 가능하다.

‘에그(340ml)’, ‘라이스(380ml)’, ‘수프(800ml)’ 등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됐으며 ‘지금은 렌지타임’만의 43가지의 전자레인지 요리 레시피북도 제공한다. 2017년 출시 후 1년 만에 매출액이 2배 증가했다. 기술력과 디자인, 글로벌 시장 성공 가능성을 인정 받아 2019 ‘글로벌생활명품’에도 선정됐다.

코멕스 관계자는 “‘지금은 렌지타임’은 코멕스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원조 전자레인지 전용 조리용기로 높은 내열온도와 스팀홀을 적용한 간단한 사용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