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귀성길 한알, 항산화 효과에 눈 피로까지 싹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안국약품 '토비콤 골드'

아시아경제

[아시아경제 최대열 기자] 안국약품의 토비콤 골드는 종합비타민제다. 눈 영양제 토비콤 에스로 널리 알려진 안국약품은 눈 건강뿐만 아니라 원기 회복과 항산화 효과 등을 더해 토비콤 골드를 내놨다.


토비콤 골드는 14가지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기존 비타민B 콤플렉스 제제와 비교해 비타민B군을 비롯해 항산화 성분의 함량을 보강한 고함량 제품이다. 비타민 B1군에 생체이용률이 가장 높은 벤포티아민을 함유해 푸르설티아민과 티아민 대비 체내에 빨리 흡수되도록 돕는다. 지속효과를 길게 한 점도 특징이다.


특히 면역기능과 시각기능을 높이는 걸 돕는 비타민A의 경우 타사 경쟁제품보다 함량이 높다. 아울러 활성산소를 제거했을 때 서로 강력한 시너지를 내는 비타민 CㆍE를 비롯해 아연ㆍ셀레늄 함량을 보강했다. 기존 비타민 제제 대비 세포손상을 억제해 항산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하루에 한 정만 복용하면 돼 편리하고 경제적이다.


전국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60정 포장으로 두 달치 복용량이다. 안국약품 관계자는 "신체 원기 회복뿐만 아니라 눈의 건강과 더욱 강한 항산화 효과를 기대하는 분에게 추천한다면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