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LG하우시스, 베스띠·휘앙세 벽지 신제품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LG하우시스 휘앙세 벽지 중 보타닉 가든 제품. [사진제공=LG하우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LG하우시스가 대표 인기 벽지 상품 베스띠와 휘앙세의 2020년형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특히 신제품 출시에 맞춰 전문가의 인테리어 팁이 담긴 샘플북을 함께 공개했다.

베스띠는 합리적 가격대와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인기 있는 PVC벽지 제품이다. 휘앙세는 천연 펄프를 사용한 93cm 넓은 폭의 합지벽지로 부담 없는 가격과 시공이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된 '2020 베스띠'는 레트로 모던, 보타닉 가든, 어반 모던 등 3가지 테마와 160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베스띠 패턴 중 스톤 회벽, 회벽 페인팅, 포레스트, 트라버틴 등이 특히 주목받고 있다. 베스띠는 국내 대표 친환경성 제품이다. 지난 2017년 '유럽섬유제품품질인증(OEKO-TEX® STANDARD 100)' 최고등급인 1등급을 획득했고 환경부가 부여하는 환경표지·환경성적표지(EPD)·저탄소 인증도 받았다.

매일경제

LG하우시스 베스띠 벽지 중 레트로 모던 제품. [사진제공=LG하우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새로 출시된 '2020 휘앙세'는 뉴레트로, 보타닉 가든, 어반 모든 등 3가지 테마와 169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LG하우시스는 휘앙세 패턴으로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레트로 회벽, 수채화로 그린 듯한 잉글리쉬 가든, 풀잎모양 자수를 놓은 듯한 리프 패브릭, 고급스러운 골드라인 등 다양한 패턴을 선보였다.

LG하우시스는 제품 출시에 맞춰 전문가 인테리어 팁을 담은 샘플북을 공개해 고객들의 선택을 도왔다. 고객들은 샘플북을 통해 침실, 거실, 드레스룸 등 공간별로 어울리는 추천 제품과 벽지가 실제 공간에 적용된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다.

박귀봉 LG하우시스 전무는 "인테리어를 통해 나만의 공간 연출을 원하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에 따라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디자인의 벽지를 선보였다"고 말했다.

[안병준 기자 / 이종화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