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카타르항공, 인천발 항공편에 '더블 침대' 비즈니스 클래스 도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3월 말까지 Q스위트 탑승객 중 선착순 무료 쇼퍼 서비스 제공

뉴시스


[서울=뉴시스] 고은결 기자 = 카타르항공은 16일부터 인천에서 출발하는 카타르항공의 모든 항공편 비즈니스 클래스 객실에 '세계 최고의 비즈니스 클래스'로 선정된 바 있는 'Q스위트'를 적용한다고 밝혔다.

Q스위트는 업계 최초로 비즈니스 클래스 탑승객들에게 더블 침대를 제공한다. 인접한 좌석에 있는 다른 탑승객은 방해받고 싶지 않을 경우 개별 좌석마다 장착된 프라이버시 패널(privacy panel)을 이용하여 자신만의 개인실을 만드는 것도 가능하다.

Q스위트의 모든 좌석은 각각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좌석 옵션을 가지고 있어, 탑승객들은 본인만을 위한 개별 스위트 룸을 조성할 수도 있다.

기내 중앙에 위치한 4개의 좌석은 각각의 좌석마다 구비된 패널을 닫고, TV모니터 위치를 변경함으로써, 함께 여행하는 동료, 친구 또는 가족들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스위트 룸으로 바꿀 수 있다.

Q스위트 내에서의 슬라이딩 도어 및 주문형 식사는 사전에 정해진 일정이 아니더라도 각 승객의 요청에 따라 제공 가능하다. Q스위트 탑승객들은 다른 항공사에서 경험해보지 못한 이러한 다양한 기능과 서비스들을 손쉽게 제공받을 수 있다.

조슈아 로(Joshua Law) 카타르항공 북아시아 부사장은 "‘Q스위트’는 프리미엄 상품 개발 및 럭셔리 비즈니스 여행을 위한 업계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자 하는 카타르항공의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보여준다"라고 말했다.

카타르항공은 이번 Q스위트 한국 론칭을 기념해 3월 말까지 Q스위트를 탑승하는 승객에게 인천국제공항까지 기사 동반 차량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무료 쇼퍼 서비스(chauffeur service)를 제공한다.

쇼퍼 서비스는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이용하고자 하는 승객은 탑승 수속 최소 72시간 전까지 예약하면 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keg@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