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연작, 브랜드 인기 상품 '전초 컨센트레이트' 라인 확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연작 '전초 아이 컨센트레이트".©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화장품 브랜드 연작이 브랜드의 매출을 견인하는 전초 컨센트레이트를 기능별·부위별 제품으로 세분화 해 좀 더 다양한 고객층 확보에 나섰다.

한방 화장품 연작은 새해를 맞아 눈가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줄 수 있는 전초 아이 컨센트레이트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제품은 전초 컨센트레이트의 핵심 성분인 전초 콤플렉스와 함께 연작만의 특별한 아이 케어 성분인 '아르주나 레시틴'이 함유돼 있어 3대 눈가 고민인 주름·붓기·다크서클 완화에 효과적이다.

아르주나 레시틴은 매끄러운 피부결에 도움을 주는 레시틴·올레익애씨드·아르주나 나무 추출물이 혼합된 성분으로 탄탄하고 화사한 눈가 피부를 만들어준다.

특히 일시적인 효과보다는 피부 근본을 개선시키고 유수분 밸런스를 바로 잡아 건조함 없이 균형 잡힌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전초 아이 컨센트레이트는 쫀득하게 피부에 밀착되는 실키 세럼 제형으로 개발됐다. 세럼을 바른 후에도 메이크업이 밀리거나 뭉치지 않아 아침 저녁 모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연작 관계자는 "연작 론칭 후 지난 1년간은 브랜드의 인지도를 쌓고 매장 운영 안정화에 집중했다면, 올해는 본격적인 히트 상품 육성과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