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한샘, 선착순 100명 대상 ‘홈케어 1+1’ 행사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사진제공=한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샘이 설을 맞이해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자사 토탈 홈케어 서비스 ‘한샘홈케어’를 구매하면 지인에게 매트리스 케어를 선물하는 ‘홈케어 1+1’ 행사를 이달 23일까지 진행한다.

17일 한샘에 따르면 국내 홈케어 시장은 약 7조원 규모로 추산된다. 최근 수면환경, 실내공기질 등 건강한 주거 환경에 대한 관심과 맞벌이 부부와 1인 가구의 증가 등 사회 구조적인 변화는 홈케어 시장의 성장을 가속화할 전망이다.

한샘은 지난해 말 고객에게 건강하고 쾌적한 주거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가구, 부엌, 욕실, 가전등 집안 곳곳을 케어하는 토탈 홈케어 서비스 ‘한샘 홈케어’ 사업을 본격화 했다. ‘한샘홈케어’는 작년 정식 출시 이후 지금까지 주문건수 5천건을 돌파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한샘홈케어’는 민족대명절 설을 앞두고 오는 23일 까지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설맞이 ‘홈케어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샘 자사 온라인 사이트 ‘한샘닷컴’내 ‘한샘홈케어 1+1 이벤트’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 △가구케어 △키친바스케어 △가전케어 △주거환경케어 △단열상품 등 ‘한샘홈케어’를 구매하면 케어 상품, 종류에 상관없이 지인에게 매트리스 케어 상품을 선물할 수 있는 이벤트다.

[이투데이/이지민 기자(aaaa3469@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