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제닉스, 실속과 소장 가치 다 잡은 '레알마드리드 수납 스툴 박스' 럭키 투데이 프로모션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남지율 기자]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게이밍의자 브렌드 제닉스는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명문구단 레알 마드리드 C.F의 정식 라이선스 제품인 레알마드리드 수납 스툴박스의 럭키 투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약 14일간 진행되며 정가 대비 약 22% 할인된 금액에 네이버쇼핑 제닉스용산스토어에서 판매한다.
이 제품은 레알 마드리드를 상징하는 구단 로고가 높은 퀄리티의 자수로 새겨진 스툴 박스로 물품을 보관하는 수납박스로 사용하거나 스툴의자로 활용할 수 있다.
접이식 제품으로 덮개, 밑판, 수납박스로 구성돼 손쉽게 조립이 가능하다. 스툴 박스 덮개 부분은 고급 목판을 내장하여 최대 120kg의 하중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PU 가죽에 쿠션 처리돼 편안한 착석감을 가질 수 있다.
보관 시 수납박스가 덮개에 들어가는 형태로 박스 형태나 스툴 박스 형태로 사용하지 않을 시에 방 인테리어 장식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
레알 마드리드 수납 스툴 박스는 가로 370mm, 세로 370mm, 높이 350mm의 사이즈에 무게는 3kg로 블루와 화이트 두 가지 색상의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스마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