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3 (금)

즐거움·힐링·나눔 모두 잡는 '설캉스' 스팟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사진제공=코오롱 호텔·리조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민족 대명절 설이 코 앞으로 다가왔다. 이번 설 연휴는 총 4일로 예년보다 짧아 해외여행 대신 국내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불국사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경주 코오롱호텔은 25일과 26일 양일 간 2층 신라A홀에서 윷놀이, 제기차기, 바둑, 장기, 투호 던지기 등 다양한 전통놀이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동안 레스토랑 파노라마에서 저녁 특선 뷔페를 진행, 떡국을 포함한 다양한 전통 명절 음식도 제공한다.

경주 동대산 해발 500m 청정 자연에 위치한 마우나오션리조트는 24일부터 27일까지 하버드홀에서 투호 던지기, 새총 날리기, 윷놀이, 제기차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문객들은 자유롭게 전통 놀이를 즐긴 후 연날리기 대여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썬시티 레스토랑에서 선보이는 조식 뷔페에는 수정과와 한과 등 전통 식음료도 제공된다.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한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은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 설캉스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 2인 조식을 제공한다. 투숙객들은 부루마블, 젠가, 윷놀이 등 다양한 보드게임을 무제한으로 대여할 수 있으며, 쥐띠 고객에게는 객실 당 담요 1개가 특별 선물로 증정된다.

주변의 이웃과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이색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어반 라이프스타일 호텔을 표방하는 호텔 카푸치노는 오는 2월 13일까지 '꽝' 없는 복권을 판매하는 '2020 앤젤 로또 프로모션'을 진행, 수익금을 소외계층에게 전달한다. 이 복권은 홈페이지, 온라인 예약 사이트, 리셉션 등 호텔 카푸치노의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1000원에 판매된다. 복권은 2월 29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해당 수익금 전액은 서울시가 주최하는 '2020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캠페인을 통해 강남구 소외계층에게 전달된다.

[이투데이/김소희 기자(ksh@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