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1 (토)

코카콜라, 2020년 설 맞이 새해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제공| 코카콜라


[스포츠서울 동효정 기자] 코카-콜라가 2020년 경자년을 맞아 소비자들과 함께 순간의 행복과 가치를 나누고 기념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최근 ‘DIY 패키지’를 출시한 코카-콜라는 디지털 패널 형태의 라벨에 나의 작지만 소중한 순간이나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 등을 적어 공유하는 ‘#작지만소중한 순간을 쓰세요!’ 소비자 이벤트를 18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약 8m 높이의 ‘자이언트 코카-콜라 보틀’이 눈길을 끈다. 대형 코카-콜라 보틀에 설치된 스크린에는 소비자들이 현장에 설치된 키오스크에 입력한 작지만 소중한 일상이 담긴 사진과 메시지가 스트리밍 돼 짜릿하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들에게는 자신만의 메시지를 적을 수 있는 ‘코카-콜라 DIY 패키지 총 2종을 증정한다.

이벤트가 시작 된 18일, 현장에서는 ‘자이언트 코카-콜라’와 코카-콜라 특유의 레드 컬러로 장식 된 키오스크가 핫한 포토존으로 입소문이 나며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방문한 소비자들이 자신들만의 소중한 순간을 공유하고, 새로운 추억을 만들면서 짜릿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날 현장에는 코카-콜라의 새해 캠페인 모델로 활동 중인 인기 걸그룹 레드벨벳 슬기가 참석, 자신만의 일상 속 소중한 순간을 공개해 소비자들의 열광적인 호응을 받았다.

‘#작지만소중한 순간을 쓰세요!’ 이벤트는 오는 26일까지 9일간 오후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진행된다. 설날 당일인 25일에는 오후 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현장에 설치된 ▲이벤트 존 내 키오스크를 통해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하고 ▲생성된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해 나만의 작지만 소중한 일상이 담긴 사진을 업로드 한 후 ▲이름과 사연, 디지털 패널 라벨링 메시지를 입력하면 된다.

현장방문이 힘들다면 코카-콜라 브랜드 애플리케이션 코-크 플레이(CokePLAY)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코-크 플레이 앱에 접속해 사진을 업로드하고 메시지를 입력하면 ‘작지만 소중한 필터’가 적용된 나만의 콘텐츠가 완성된다. 해당 콘텐츠를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작지만소중한’, ‘#코카콜라’, ‘#이맛이느낌’ 등 3개 해시태그와 함께 전체 공개로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코카-콜라 미니 냉장고’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3월 9일 코크-플레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130여 년 동안 전 세계인의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온 코카-콜라가 2020년 경자년을 맞아 일상 속 소중한 순간을 돌아보며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응원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소비자들이 새해 이벤트를 통해 코카-콜라와 함께 반복되는 하루 속 작지만 소중한 행복을 느끼면서 더욱 짜릿한 2020년을 만들어 갈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vivid@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