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다가오는 설 연휴 최신 영화 50%로"...명절 이벤트 풍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세정 기자] 스카이라이프는 설 연휴가 끝나는 오는 27일 까지 영화와 TV다시보기 콘텐츠를 시청하는 고객 대상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신나는 설날’ 영화 특별관의 ‘100% 당첨 복주머니’ 메뉴에서 '걸캅스', '국가부도의 날', '알라딘', '토이스토리4 등을 시청하는 고객 전원에게 ▷용평리조트 숙박권 ▷K쇼핑 상품권(3만원권) ▷VOD 할인쿠폰 등의 선물이 랜덤으로 증정된다.

‘50% 가격할인’ 이용 고객은 '유열의 음악앨범, '제미니 맨, '우상' 등의 영화를 반값으로 시청할 수 있다.

명절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 추천, 큐레이션 메뉴도 주목 받는다.

‘스펙타클 액션’, ‘가족 다 같이’, ‘아이와 함께’ 등 3가지 추천관을 방문하면 '엔젤 해즈 폴른', '신의 한 수 : 귀수편', '기생충', '겨울왕국1' 등의 영화를 시청할 수 있다.

아울러 TV다시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흥나는 설날’ 코너에서 '미스터 트롯', '미스트롯', '보이스 퀸' 등의 콘텐츠를 1편 이상 유료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K쇼핑 상품권(3만원권)과 VOD 할인 쿠폰 등 설날 복주머니 선물을 랜덤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추억의 드라마’ 메뉴에서는 '모래시계', '발리에서 생긴 일', '가을동화' 등 90년대와 2000년대 초반의 명작 드라마를 편성했다. 지상파 월정액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추억의 드라마를 무제한으로 시청할 수 있다.

김지은 스카이라이프 VOD 사업팀장은 “설 연휴 위성방송 고객이 가족과 함께 즐거운 TV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특별관을 준비했다”며 “스카이라이프 VOD가 준비한 선물과 함께 모든 고객들의 행운 가득한 경자년 시작을 기원한다” 고 말했다.

sjpark@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