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5 (토)

영덕군, 21일까지 읍·면 소통 업무보고회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민관협치로 행복한 블루시티 영덕 건설

아시아투데이

영덕군이 17일 영덕읍사무소에서 소통 업무보고회를 열고 있다./제공=영덕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영덕/아시아투데이 김정섭 기자 = 경북 영덕군이 오는 21일까지 지역주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직접 듣고 소통하기 위한 ‘2020년 읍·면 소통 업무보고회’를 개최한다.

19일 영덕군에 따르면 지난 17일 영덕읍사무소를 시작으로 각 읍·면에서 2020년 군정 주요사업과 시책을 설명하며 군정에 대한 이해와 참여를 도모하고 군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경청해 군정 방향의 청사진을 그려 나간다.

군은 소통 업무보고회에서 주민생활과 밀접한 업무관련이 있는 과장급 간부들도 함께 참석해 주민건의사항을 현장에서 즉시 답변함으로써 소통 업무보고회에 대한 주민 만족도를 더욱 높이는 등 세밀함을 보였다.

또 읍·면별 건의사항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해 관리하는 한편 부서별로 검토해 신속하게 제도개선과 해결방안을 제시할 방침이다.

이희진 영덕군수는 “맑은공기특별시 선언과 함께 올해는 태풍피해의 완벽한 복구를 위해 사업예산을 우선 배정해 안전한 영덕을 만드는데 매진하겠다”며 “민선 6기 소통의 성과를 민선 7기 참여민주주의로 계승해 민관협치가 잘 이뤄지도록 늘 군민의 소리를 경청하며 현장중심의 소통행정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군정을 이끌어 가겠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