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1 (토)

[TEN 주간 미리보기] 김동완·한동근·다듀 새 음반 발표, '남산의 부장들' '히트맨' 격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가수 김동완과 한동근, 그룹 다이나믹 듀오가 새 음반을 발표한다. 설 연휴를 맞아 개봉하는 영화 ‘남산의 부장들’과 ‘히트맨’이 흥행 대결을 벌인다.

텐아시아

그룹 신화의 김동완 / 사진제공=Office DH


◆ 가요 : 김동완·한동근·다듀 새 음반 발표

그룹 신화의 김동완이 오는 21일 새 미니음반 ‘…를(LER)’을 발표한다. 타이틀곡 ‘레드 슈즈’는 김동완이 직접 작사·작곡했다고 알려져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는 22일에는 한동근이 오랜 공백을 깨고 새 음반 ‘재회: 구름에 가려진 별’을 공개한다. 한동근은 이번 새 음반의 전체 프로듀싱을 맡아 자신의 색깔올 녹였다.

다이나믹 듀오는 오는 23일 다른 가수와 협업한 새 디지털 싱글을 발표할 예정이다. 협업한 가수가 누구인지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다이나믹 듀오의 신곡 발표는 지난해 11월 아홉 번째 정규 음반 ‘오프 듀티(OFF DUTY)’ 이후 약 2개월 만이다.

텐아시아

MBC ‘더 게임: 0시를 항하여’ 포스터.


◆ 방송 : ‘엑스엑스’ ‘끼리끼리’ ‘더 게임:0시를 향하여’ 제작 발표

웹드라마 ‘엑스엑스'(극본 이슬, 연출 김준모)의 제작발표회가 20일 열린다. 바텐더가 뜻하지 않게 주변 커플의 문제를 해결하면서 자신의 과거 사랑에 대한 상처를 극복하는 이야기다. 가수 겸 배우 하니를 비롯해 황승언·배인혁·이종원 등이 출연한다. 오는 22일 네이버 V라이브와 네이버TV 등에서 처음 방송된다.

MBC 새 예능프로그램 ‘끼리끼리’는 오는 21일 제작발표회를 마련한다. 여러 출연자가 성향에 따라 팀을 나눠 다채로운 이야기를 만들어가는 버라이어티다. 오는 26일 처음 방송하며 박명수·장성규·인교진·이수혁·은지원·황광희·이용진·하승진·정혁·김성규 등이 출연한다.

오는 22일에는 MBC 새 수목드라마 ‘더 게임:0시를 향하여'(극본 이지효, 연출 장준호)의 제작발표회가 열린다.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와 강력반 형사가 20년 전 ‘0시의 살인마’와 얽힌 비밀을 파헤치는 과정을 담는다. 옥택연·이연희·임주환·정동환·박지일·박원상·장소연 등이 출연한다. 이날 오후 8시 55분 처음 방송된다.

텐아시아

영화 ‘히트맨’ 포스터. /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 영화 : ‘남산의 부장들’ ‘히트맨’ ‘미스터 주’ 개봉

오는 22일 ‘남산의 부장들'(감독 우민호)과 ‘히트맨'(감독 최원섭), ‘미스터 주: 사라진 VIP'(감독 김태윤) 등이 개봉된다.

‘남산의 부장들’은 1979년, 제2의 권력자라 불리던 중앙정보부장이 대통령 암살사건을 벌이기 전 40일간의 이야기를 다룬다. 이병헌·이성민·곽도원·이희준·김소진 등이 연기 호흡을 맞췄다.

‘히트맨’은 웹툰 작가가 된 암살요원의 이야기다. 권상우·정준호·황우슬혜·이이경·이지원 등이 뭉쳤다. 이어 ‘미스터 주: 사라진 VIP’는 국가정보국 요원이 갑작스런 사고를 당한 뒤 온갖 동물의 말이 들리기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코믹하게 보여준다. 이성민·김서형·배정남·갈소원 등이 출연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