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1 (토)

크린?, 간편하고 위생적인 천연펄프 종이접시?종이공기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크린?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캠핑 및 나들이 등에서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종이접시와 종이공기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천연펄프로 제조돼 형광증백제 등의 화학성분이 첨가되지 않았으며 PE(폴리에틸렌) 코팅기술을 활용해 인체에 무해한 것이 특징이다. PE 코팅된 종이용기는 식품의 맛과 냄새에 영향을 전혀 주지 않으며 환경호르몬이 배출되지 않아 전자레인지에 사용해도 안전하다. 또한 100℃의 고온에 견디는 내열성과 기름 성분에 강한 내유지성,습기로 인해 접시가 눅눅해지지 않고 내수성이 뛰어나다.

크린? 종이접시는 가볍고 간편하기 때문에 캠핑, 나들이와 같은 야외활동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종이접시는 지름 26cm, 20cm, 14cm, 10cm 네 종류 크기이며 종이공기는 지름 15cm로 구성해 필요 용도에 맞춰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종이접시와 종이공기 상품은 가까운 슈퍼 또는 온라인에서 검색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인체에 무해하고 자연에 친환경적인 천연펄프 상품으로서 환경부의 친환경 인증도 진행 중이다. 인증 완료 후 제품에 친환경 마크를 넣어 고객에 더욱 신뢰있는 제품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크린? 관계자는 “올 봄에 간편하고 위생적인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인체에 무해한 천연펄프 및 PE코팅으로 만든 종이접시와 종이공기를 출시했다“며 “크린?은 앞으로도 편리성과 안전함을 추구하며 소비자들의 디테일한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신제품 개발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