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아파트멘터리, 단품 시공 서비스 ‘아파트멘터리 키친’ 프리 론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플래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토탈리빙 인테리어 기업 아파트멘터리(대표 윤소연)가 단품 시공 서비스인 ‘아파트멘터리 키친(Apartmentary Kitchen)’을 프리 론칭했다.

아파트멘터리 키친은 주거 공간 내 키친 인테리어만을 별도로 원하는 고객을 위한 단품 시공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는심플하고 실용적인 스타일의 디럭스 라인인 FIT, 편안한 자연의 느낌을 주는 미들 라인 TAN, 도어/상판/기기 등을 원하는 구성으로 조합할 수 있는 커스텀 라인 YAT 등 총 3개의 라인으로 구성된다.

아파트멘터리는 그간 축적된 약 5천 건의 상담 데이터와 1천 건의 실측 자료를 바탕으로 설계하여 대량 생산하는 일반적인 주방 가구에서 만나볼 수 없는 디테일을 구현하며, 해외 유수의 사례에서만 보던 하이엔드 디자인을 한국형 아파트에 부담스럽지 않은 디자인과 가격으로 풀어냈다.

아파트멘터리 윤소연 대표는 “단품 시공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지속적인 요청과 업계 트렌드에 응답하기 위해 주거 공간의 얼굴이라 할 수 있는 키친 서비스를 가장 먼저 론칭하게 되었다”며, “온전히 고객에 의해, 고객을 위해 시작한 서비스인 만큼 아파트멘터리만의 감도 있는 디자인과 믿을만한 퀄리티로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전했다.

아파트멘터리 키친은 올해 1분기까지 프리 론칭 형태로 운영되며, 2분기 내 공식 론칭될 예정이다.

글: Platum(editor@platum.kr)

ⓒ '스타트업 전문 미디어 & 중화권 전문 네트워크' 플래텀, 조건부 전재 및 재배포 허용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