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5 (일)

BC카드, 전국 7개 지역서 '빨간밥차 봉사단' 12기 단원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팍스경제TV

[사진=BC카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BC카드][팍스경제TV 송현주 기자]

BC카드는 KT그룹희망나눔재단과 함께 전국 취약계층에게 따뜻한 손길을 나눌 '빨간밥차 봉사단' 12기 단원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빨간밥차 봉사단'은 대학생, 주부, 직장인 등 만 18세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BC카드는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광주, 김해, 여수 등 전국 7개 지역에서 총 100여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지원서는 다음 달 5일까지 BC카드 사회공헌 홈페이지에서 접수 할 수 있다.

단 설 연휴 기간에는 지원서 접수가 불가능하다.

서류 전형을 통과한 지원자 중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된 단원은 2월 18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빨간밥차 봉사단 12기는 3월부터 8월까지 6개월 간 매주 진행되는 정기 무료 배식 봉사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kt그룹 임직원이 멘토로 참여해 봉사단과 다양한 교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봉사단원에게는 △'빨간밥차 봉사단' 활동증서 △VMS(사회복지 자원봉사 인증관리 시스템) 인증서 △우수봉사자 활동비 △봉사단 유니폼 등이 제공된다.

최석진 BC카드 전무(커뮤니케이션담당)는 "빨간밥차는 결식 계층 지원뿐만 아니라 강원도 고성 산불 피해 현장 등 구호의 손길이 필요로 하는 곳에도 빠짐없이 달려갔다"며 "올해 상반기에도 지역사회를 위해 따뜻한 한 끼 나눔을 이어갈 12기 단원을 기다리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팍스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